+82) 10-8453-0224

Stop Animation for TV Commercial

About the project

Stop Animations for [ TV Commercial and the Internet advertisement]
 mixed media

저는 스톱에니메이션  회사에서 전문적으로 스톱 애니메이션을 배웠습니다. 계원 대학교의 교수이자 Masco 21 스톱 애니메이션 회사의 이사인 홍정 김 교수 아래에서 모델러 및 애니메이터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이 분야에서 선진 기술을 이끄는 인물로, 저는 그의 지도를 받으며 이 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나열된 작업들은 Masco 21에서 완료된 것으로, 저는 모델러 및 애니메이터로 책임을 진 적이 있습니다. 촬영장에서부터 이 프로젝트들의 생성 방법을 논의하는 기회를 제공받았습니다. 졸업 후에도 Masco 21의 프로젝트에서 전문적으로 일하면서 회사를 관리했습니다. “Dragon”과 “Premiere”와 같은 다양한 재료와 컴퓨터 프로그램이 이 아래의 작업들을 완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Clay Animation

클레이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의 재료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구리로 만든 볼 앤 소켓 아머처, 기름과 혼합된 클레이, 유리나 에폑시로 만든 인공 눈, 그리고 레진이 포함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점토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재료를 제가 직접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에폭시 눈과 볼 앤 소켓 아머처 등이 그것입니다. 또한, 클레이를 다른 색 클레이나 왁스와 혼합함으로써 유연성과 생동감 있는 색상을 구현했습니다.

 SBS 영화특급 / 2002

오뚜기 참치 / 2007

교보 생명 / 2003

Cutout Animation

컷 아웃 애니메이션에서 1초의 자연스러운 모션을 만들려면 보통 12장 이상의 종이 드로잉이나 3차원 종이 모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유사한 형태의 오브제를 많이 준비해야 합니다.

현대 카드 / 2010

혼다 20A / 2010

Object and Model Animation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에서는 물체가 기계적이고 처리되지 않은 외관을 가져야 합니다. 고속 장면의 애니메이션화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제작자의 의도에 맞는 분위기를 과하지 않게 반영한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관객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현대 캐피탈 / 2011

Lihom GABBA / 2006

Kinetic animation

키네틱 애니메이션에서는 객체가 감정을 표현하고 의도된 다양한 움직임을 정확한 시간에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ky / 2007

LG company PR / 2007

Reflection

최근 몇 년간 컴퓨터 3D 그래픽에 비해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기술은 구식이고 오래된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기술을 통해 수년간의 손수 진행 결과를 통해 인간성을 느낄 수 있으며 발전 가능성이 있는 더 나은 촬영 기술을 발명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점이 동영상을 통해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SUBART ™ by Bear Lee.  2006.

105-87-21524

Bear Lee

T.  +82) 10-4216-3225

E.  subart28@gmail.com

W. https://subart.co.kr/